UPDATED. 2024-04-26 12:15 (금)
현대해상 콜센터, 5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현대해상 콜센터, 5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경제팀 기자
  • 승인 2012.04.30 09:13
  • 댓글 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현대해상은 28일 현대해상 콜센터가 2008년부터 5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206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 등 16가지 항목을 평가해 이를 지수화 한 것이다.

 현대해상 콜센터 관계자는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끝)


인기기사
뉴스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