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현대해상은 28일 현대해상 콜센터가 2008년부터 5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206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 등 16가지 항목을 평가해 이를 지수화 한 것이다.
현대해상 콜센터 관계자는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끝)
저작권자 © 금융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