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45 (일)
<은행> 신한銀, 마음맞춤 서비스 실시
<은행> 신한銀, 마음맞춤 서비스 실시
  • 강준호 기자
  • 승인 2012.05.09 16:25
  • 댓글 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따뜻한 금융으로 고객과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동행을 실천하기 위해 '마음맞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음맞춤 서비스는 진심을 담아 고객의 마음을 얻어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기존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용 안내장과 상품설명서를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작성하고 고객 불만 발생시 우선처리와 사후관리를 통해 개선된 진행사항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설립해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며 "고객의 마음을 읽고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끝)


인기기사
뉴스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