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따뜻한 금융으로 고객과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동행을 실천하기 위해 '마음맞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음맞춤 서비스는 진심을 담아 고객의 마음을 얻어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기존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용 안내장과 상품설명서를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작성하고 고객 불만 발생시 우선처리와 사후관리를 통해 개선된 진행사항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설립해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며 "고객의 마음을 읽고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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