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소비자뉴스 홍윤정 기자] 천연물기반 치매치료제로 임상을 진행중인 바이오기업 ㈜메디포럼이 기억력 개선 특화 건강기능식품 ‘브레인원 골드’를 재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첫 출시 되어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브레인원 골드’는 식약처 고시형 원료와 메디포럼의 특허배합원료 및 7가지 베리류를 첨가해 기억력개선은 물론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및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억력개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팬데믹 현상으로 인해 면역력 강화 및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요즘, 뇌 건강 뿐만아니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원 골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해 ㈜메디포럼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대국민 고충분담과 가성비 높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다가가기 위해 ‘브레인원 골드’의 재출시기념 가격인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메디포럼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그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과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브레인원 골드’ 재출시 기념 이벤트를 하게 됐다”며 “가격부담은 줄이고 엄선된 원료, 최적의 배합을 통한 우수한 품질을 갖춘 정직한 제품으로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앞으로도 메디포럼과 함께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